첨부 파일 :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콜센터
안내서
1. 안녕하세요.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콜센터입니다.
1-1. 개인정보수집에 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9번을,
곧바로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시고 상담진행을 원하시면 1번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.
1-2. 9번 선택시
1-2-1. 개인정보 수집안내
Ø 상담과정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수집 방법,항목,목적,보유 및
이용기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총 안내 시간은 약 2분 입니다.
Ø 안내 과정에서 상담원 연결을 원하시는 경우 1번을 눌러주시면 바로
상담 연결이 가능합니다.
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입니다
이름, 전화번호, 소속, 주소 등 상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
있습니다. 단, 익명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필수 수집하지는 않습니다
다만, 개인정보 수집이 안될 경우 일부 상담안내가 어렵습니다.
Ø 개인정보 수집 방법입니다
상담 중 상담원에게 구두로 말씀해 주시면 상담 전산에 기록 합니다.
Ø 개인정보 수집 목적입니다
상담 중 수집하는 고객 관련 정보는 상담 및 배송등에 의한 재연락,
해피콜 과정에서 사용됩니다.
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입니다
상담 중 수집된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이 종료되거나 보유기간 3년이
경과되면 파기합니다. 단,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한 경우 그 기간 동안
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
Ø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업무 위탁 관련입니다
상담 중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스스로 취급 및 관리함을 원칙으로
하나, 원활한 상담 처리를 위해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가 선정한 업체에 위탁할
수 있습니다
콜센터 관리 중소기업유통센터
콜센터 위탁운영 윌앤비전
전산시스템유지관리 브리지텍, 씨스게이트입니다.
1-3. 1번 선택시
1-3-1. 오늘이 행복한 건 대화가 아름다운 당신 때문입니다.
2018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고객응대근로자
보호조치가 시행됩니다. 고객응대근로자에게 폭언, 폭행 등을
하지 말아주세요.
상담원을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1-4. 제품사용법 및 일반문의는 1번,
제품 이상으로 인한 A/S문의는 2번을
다시 듣고 싶으시면 우물정자(#)를 눌러 주십시요.
1-5. 상담원 연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