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보증기간 | 비고 |
부품 미사용 | 2개월 (동일 부위 / 동일 증상) |
보증기간 이내 유/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(수리일자 기준) |
부품 사용 | 3개월 (동일 부품) |
보증기간 |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|
소모성 |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(배터리, 악세서리류 등) |
천재지변 | 천재지변(지진,풍수해,낙뢰,해일 등)외 화재,염해,동파,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|
고객부주의 |
-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(소프트웨어,동전/핀과 같은
이물질 투입 등 -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- ST선랩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|
기타 |
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(보증기간 이내라도
유상 수리) 예) 제품 이상유무 점검 |
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구분 | 보증기간 | 비고 |
부품 미사용 |
2개월 (동일 부위 / 동일 증상) |
보증기간 이내 유/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(수리일자 기준) |
부품 사용 | 3개월 (동일 부품) |
보증기간 |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|
소모성 |
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(배터리, 악세서리류 등) |
천재지변 |
천재지변(지진,풍수해,낙뢰,해일 등)외 화 재,염해,동파,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|
고객부주의 |
-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(소프트 웨어,동전/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-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- ST선랩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|
기타 |
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(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) 예) 제품 이상유무 점검 |